유대인의 신년(Rosh Hashana)

9월24일 수요일 저녁 부터 유대인의 신년인 로쉬하샤나, 나팔절이 시작 되었습니다. 새해를 기념하는 유대교 4대 절기 중 하나로서, 뜻은 해(haSanah) 와 머리(ros)라는 뜻입니다. 로쉬하샤나는 유대력에 따르면 티슈리(Tishchir)의 첫날입니다. 신년에서는 10번의 야밈 노라임(Yamin Noraim-두려움의 날들)이 시작되고, Yom Kippur 대 속죄일에 막을 내립니다. 또한 나팔절은 가을 농작물을 마지막으로 거두게 되는 초막절의 시작인데, 나팔을 붙어서 속죄일의 준비로 성회를 열어서 거룩하게 지키는 날로서, 유대인 달력으로는 7월1일에 거행되는 절기입니다(레위기 23:24). 다음주 금요일까지 이어지는 유대인의 나팔절 로쉬 하샤냐에, 영적인 이스라엘인 우리도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겸손한 회개의 시간을 보내며 주님께 더욱 가까이 나아가시기를 바랍니다. 한마음 성도님들의 영혼육이 주님 만나는 그 날 까지 강건하기를 간절히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샬롬.

2014년 9월 전교인 중보기도

말씀 : 내 의의 하나님이여 내가 부를 때에 응답하소서 곤란 중에 나를 너그럽게 하셨사오니 내게 은혜를 베푸사 나의 기도를 들으소서. (시편 4:1)

감사기도 : 하나님을 알게하시고, 구원해주시고, 자녀삼아 주심을 감사. 예배의 자유가 있는 미국에 삶을 감사. 한마음침례교회 목사님과 성도님들로 인해 감사 합니다.

회개기도 : 하나님을 우리의 모든 삶의 영역에 최고로 모시지 않았고,하나님께 대한 진실한 사랑과 감사가 없었음을 회개. 가정과 일터에서 예수 그리스도가 주인되지 않았음을 회개. 구원 받아야 할 우리 일가친척, 이웃, 친구들에게 기도와 복음을 전하지 않은 죄를회개. 하나님의 말씀을 읽지도 않고, 하나님의 말씀과 상관없이 우리의 생각과 계획과 감정대로 말하고 행동했음을 회개합니다.

중보기도 : 하나님께서 이사야 52:7절 말씀대로 우리 한마음침례교회의 하나님, 주인,  소유주 되시며, 좋은 소식과 평화를 전하며 전도하는 우리가 되게 하옵소서.

1)목사님을 위한기도 : 기도하시며 말씀을 준비하실때 마다 주님을 깊이 만나는 은혜를 통해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깊은 말씀의 우물에서 생수를 길러내게 하시고, 그 말씀으로 모든 성도들의 영혼이 다시 소생케 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담임목사로서 모든 중요한 일들을 결정해 나가실 때 그 마음과 생각을 하나님이 주장하여 주시고, 분별력과 영안을 가지고 결정하게 하시고 사역을 위한 창조적인 아이디어들을 계속하여 부어 주옵소서. 꿈이 있는 목회자, 사람을 세우는 목회자, 시대를 여는 균형잡힌 목회자가 되어 평생토록 주님의손에 붙잡혀 쓰임받게 하옵소서.

2)교회를 섬기는 사역자들과 셀목장 리더들, 팀장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든든히 서며, 충성된 일꾼 되게 하옵소서.

3)우리가족, 우리 주위에 잃어버린자, 교회에 참여해야 할 영혼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4)새벽 이슬같은 청년들이 거룩과 믿음으로 일어나게 하옵시고, 어린 자녀들과 청소년들이 마지막때 영분별이 확실하며, 오직 예수 신앙과 거룩하게 하옵소서.

5)병고침을 받아야 할 사람들을 향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령하며 선포하며 기도합니다.

6)적그리스도들인 잔악한 이슬람 테러리스트들이 자멸하게 하옵시고, 그 지역 가운데 목숨바치며 믿음을 지키고 있는 그리스도인들과 그곳에서 선교하시는 선교사님들을 강하고 담대하며 하나님의 강력한 보호하심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 모든 기도를 들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