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박 마이클

모태신앙으로  중학교때 하나님께서 종으로 부르심을 깨닫고  세계선교에 하나님의 종으로 쓰임을 받고싶다고 소원하며 기도한대로, 고등학교때 가족과 함께 미국에 와서 텍사스에서 Orange High School과  Lamar Texas State University 통계학을 졸업했습니다.  Texas Western Geophysical Company (Oil and Energy) 에서 Geophysical Technician으로 일하다가 Southwestern Theological Seminary에서   M.Div 과정을 마치고  Midwestern Theological Seminary  D. Min을 마쳤습니다.  뉴욕에서 1992년~1998년 Southern Seminary와 Boyce Bible School 뉴욕지부 director로 섬겼고, 현재 한마음교회 2대 목사이며,  MNYBA (Metropolitan New York Baptist Association) 에서 Moderator로도 섬겼습니다. 또한 세계선교비전으로 Global Harvest Ministry를 섬기면서 현재 대만에서 6개의 도시(타이동, 화련, 핀동, 카오셩, 타이난, 타이페이)에 청소년 지도자학교와 목회자수련회를 하고 있습니다.

김순애 전도사

뉴욕으로 가족이민을 온 김순애 전도사는 Long Island City High School을 졸업했고, 미주장로교 신학대학교에서 BTH 와 M.Div과정을 마쳤습니다.  음악과 기도사역, 행정관리, 운영에 뛰어난 은사와 달란트를 가진  김순애 전도사는 어린이 사역을 오래하였고,  국제 장애인선교회에서도 찬양사역으로 섬기고 있으며,  현재 교회에서 전도사로서  담임목사님을 도와서 큰 사역에서 작은 사역까지 도맡아 섬기고 있습니다.

곽복화 사모

한마음교회를 창립하시고, 1대 목사로 섬기셨던 고 곽규석 목사님의 부인이십니다.   곽규석목사님이 소천하신 후에도 담임목사님을 도와 심방하며  새벽부터 시작하여 기도와 사랑으로 꾸준히 섬기고 계시는 모든 성도들이 어머니로 생각하는 분입니다.  한마음교회에 오면 제일 먼저 팔을 활짝 벌리고 “어서 오세요, 한번 안아봅시다.”축복해주는 분이 바로 이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