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기간 동안의 기도  
1.교회들이 가정교회로 인터넷으로 예배를 드리는 가운데,하나님을 더욱 경외하게 하시옵고,인터넷예배가 편해지지 않고 모이기를 힘쓰는 교회가 되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2.병에 감염된 아픈 환자들을 위해: 하나님, 치유와 회복을 주시옵소서. 그들의 몸과 영혼을 강건하게 하옵소서. 감염의 확산을 하루 빨리 막아주시길 간절히 간구합니다.  
3.취약계층을 위해: 하나님, 노인들과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보호하시옵소서. 빈곤층과 혜택을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에게 그들의 필요를 공급하시길 간구합니다. 사회적 거리를 둘 수 없는 노숙자들과 사회적 약자들을 질병으로부터 보호하시고 모든 필요한 것과 충분한 시설을 제공해주시길 기도합니다.  
4.전 세계 특히 감염률이 높은 지역에 있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하나님, 그들에게 희망의 말씀을 주시고, 영과 몸과 마음이 강건하고 담대하여 잘 감당하게 하여 주옵소서.  
5.우리 정부기관을 위해: 하나님, 대통령을 비롯한 모든 공무원들이 제 역할을 잘 해내고, 환자들에게 코로나 질환 치료에 필요한 의료지원을 충족시켜 주시길 간구합니다.  
6.뉴스를 전달하는 미디어 종사자들을 위해: 하나님, 그들이 국민들을 혼란에 빠뜨리지 않는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7.어린 자녀를 둔 가정을 위해: 하나님, 부모가 협력하여 자녀를 돌보고 모든 가정이 평안하길 기도합니다. 편부모나 조부모와 함께 생활하는 아이들을 도와주소서.또한 직장 때문에 집에서 아이들을 돌볼 수 없는 부모들에게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제시해주시기를 간구합니다.  
8.해고와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노동자들을 위해: 하나님, 그들이 좌절하지 않도록 하시고, 새 길이 열릴수 있게 하셔서 속히 자리를 잡고 재정적으로 회복될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9.학업이 연기되고 취소되어, 졸업이 불확실한 학생들과 대학생들을 위해: 상황이 불확실하지만 그 가운데 오직 하나님만을 신뢰할 수 있도록 그들을 붙들어 주소서.  
10.현장의 의료진들의 영과 마음과 몸이 강건,안전하게하옵소서.